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[무협]무공을 배우다 001-351(完)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4. 21:02
    [무협]무공을 배우다 001-351(完)
    파일명용량
    무공을 배우다 001-351(完).zip1.7M

    [무협]무공을 배우다 001-351(完)



   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돌아오던 버스에서,


    어떤 목소리를 들었다.


    무를 아느냐.


    잠결에 들었던 목소리에 눈을 떴을 때,


    눈앞에 웬 할아버지가 앉아있었다.


    도원경에서 20년 동안 무공을 배운 백현.


    어비스에 침식 된 현대로 귀환하다.

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    “무武를 아느냐?”


    모른다.


    평생 그런 것과 인연이 없다고 생각했다.


    학교 점심시간에 축구나 농구 같은 것은 가끔 했었지만,


    격투기 같은 것을 배운 적은 없었다.


    또래 남자애들이 다 그런 것처럼 격투기 대회 같은 것은 가끔 챙겨보긴 했지만,


    사실 친구들이 보니까 나도 본 것이지 내가 보면서 별 재미를 느낀 적은 없었다.


    그렇다 보니 관심도 없고, 알고 싶다 생각한 적도 없었다.


     당연히 배우고 싶다고 생각한 적도 없었다.


   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다.



    동그라미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샤키7
    받아갑니다~!
    죽방아
    감사합니다.
    셧새다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따따루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 이 아이 가져 가여 ~~ 자주 만나요 ~!
    셧새다
    감사합니다.
    ffff7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병주고약줌
    감사합니다.
    봉술걸
    좋아요! GOOD~
    동연이랑
    좋아요! GOOD~
    대마왕113
    기대됩니다:)
    주뽕2222
    현대에서 시작하는 무협물이네요. 재미있게 보겠습니다.
    군주이다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아슈리온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싸커즈
    재미있을것 같아서 받아갑니다. 잘 보겠습니다 ^^ 갑사합니다
    금은빛
    감사합니다.
    mmin223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nolsea
    좋아요! GOOD~ 기대됩니다:) 덕분에 즐거운 하루가 되겠네요^&^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롱스트랭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성치야
    감사합니다...잘보겠습니다...
    딸기맛우유
    좋아요! GOOD~
    유콜드
    감사합니다.^^
    갓르코
    감사합니다.
    jason100
    좋아요! GOOD~
    심중이다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