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하지만 갑자기 나는 얕게 들렸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29. 07:58

    이것은 유령입니까?
    조금 어렸을 때부터 꿈의 병이 심했다.
    2층의 단독 주택에 살았습니다.
    2층에서 1층으로 자고 내려
    새벽에 방에 갑자기 들어가면?
    물론 그때 기억이 안나…
    어릴 때는 꿈과 현실의 구별이 잘 되지 않는다(지금은 아니다)
    자각꿈, 악몽별 다른 꿈을 본 단말기다
    그러나 이것은 커지고 좋아졌지만 어제는 조금 이상한 일이있었습니다.
    새벽에 자고 갑자기 엄마가 차 사이 반대인 신발 옆에
    「ㅇㅇ아!!」 이렇게 부른다
    자고 졸려요
    일어서서 내 방을 나가려고 문 앞에 서 있었다.
    뭔가... 이상해...
    지금이 새벽인데 어머니가 부르는 것도 없는데…
    그럼 뭐야? 다만 자야 했고, 또 침대에 누워.
    그래서 엄마는 부르지 않습니다.
    하지만 갑자기 나는 얕게 들렸다.
    그 신발의 불이 없다.
    그 이후로 소리는 들리지 않았다.
    그러나 내가 평범한 꿈의 질병이라면 기억하지 못한다.
    어제는 선명하게 기억해...
    아침에 엄마에게 물어 보았습니다만, 그런 일은 없습니다… ? 뭐야?
    내가 또 꿈과 현실과 혼동한 것일까… 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